노브랜드 추천 : 노브랜드 칠리새우, 노브랜드 닭꼬치, 노브랜드 곱창

숯불양념 닭꼬치

누구나 아는 그 맛, 찐득하고 달달한 양념이 닭고기에 잔뜩 발라져 있어 꿀맛이라는 평가에요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

이름 그대로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에요.

노브랜드 제품이 다 그렇지만 프라이팬에 살짝 튀기듯이 조리한후 매콤 쫀득 양념을 부어주면 음식점 퀄리티 부럽지 않은 맛이라고 하네요. 

 

 

 

 

 

참숯에 구운 직화 곱창(직화 막창)

참숯에 구워 깊은 맛과 풍미를 즐길수 있다는 그 음식.

자매품인 직화 막창을 더 선호하는 분들도 있지만 결론은 직화 곱창과 막창 둘다 맛있다고 하죠.

노브랜드 제품중에 항상 수위를 다툴정도로 인기가 있고 역시나 가격에 비해 많은 양을 자랑한다고 해요.

 

 

 

 

체다크림 떡스틱

떡에 잔뜩 묻은 튀김가루와  조리하게 돼면 쭉쭉 늘어나는 체다치즈까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고 하네요

 

 

 

 

매콤낙지볶음밥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돌려먹어도 돼고 가격에 비해 낚지가 많이 들어간 편이여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다고 해요.

어중간한 음식점 낙지볶음밥보다 훨씬 괜찮다는 후기가 많다고 하네요

 

 

 

 

 

고르곤졸라치즈 소프트콘

마니아 사이에선 노브랜드 끝판왕이라고 찬사를 받는다는 노브랜드 '잇템' 이라고 해요.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버리는 단짠단짠의 맛과 코끝을 찌르는 고소한 치즈향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오븐구이 치킨

 

핫스파이시와 데리야끼 2종으로 출시됐으며  두 가지 맛을 반반 섞었을 때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다크 초콜릿

프랑스에서 온 달콤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이에요.

카카오 매스 함량이 35%로 카카오 버터가 들어가 달콤 쌉싸름한 풍부한 맛이 매력이죠.

깔끔한 뒷맛과 함께 국내에서 찾기 힘든 코코아버터를 넣어 '정직한 성분'의 진짜 초콜릿으로 유명세를 탔다고 해요. 당충전을 위해서 꼭 사야겠어요.

 

 

딸기 담은 요구르트

이름과는 달리 요구르트 보다는 요거트에 가까운 식감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젤리와 같은 식감의 딸기가 가득 들어있고  무엇보다 가격대비 어마어마한 양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