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럽스타그램, 열애설, 유소희, 이상형, 한소희, 과거사진, 졸업사진 연관검색어 총정리

송강 럽스타그램, 열애설, 유소희, 이상형, 한소희, 과거사진, 졸업사진 연관검색어 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의 주인공 송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송강은 1994년 4월 23일 생으로 186cm의 훤칠한 에 68kg의 호리호리한 몸매를 지니고 있네요. 

(혈액형은 B형이네요)

 

학력은 창현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현재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재학중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그리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에요.

 

데뷔작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를 통해 데뷔했으며 MBC 의 밥상 차리는 남자,  웹드라마(영화)인 뷰티풀 뱀파이어,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등에 출연했고 현재 주인공으로 열연중인 넷플릭스 스위트홈이 방영돼고 있어요~~

 

이외에도 TVN  나빌레라와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JTBC 알고있지만 등을 촬영중이거나 출연이 확정되어 2021년에도 쉼없이 달릴거라고 예상이 되는데 너무 매력이 넘치는 배우라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는거 같아요~

 

송강 연관 검색어 - 송강 럽스타그램, 송강 유소희, 송강 한소희

배우 송강의 연관검색어로 송강 럽스타그램 과 송강 유소희, 그리고 송강 한소희 등이 검색이 되는데요. 

 

우선 송강 럽스타그램 송강 유소희, 송강 열애설 등은 예전에 올라온 두장의 사진때문이라고 해요.

 

이날 송강과 아프리카 BJ인 유소희 둘이 같은날 올린 사진이라는데 누가 봐도 같은 장소와 구도여서 이런 추측을 하는거 같아요. 

 

하지만 배우 송강이 데뷔하기도 전인 2017년의 일이고 아프리카 인기 BJ였던 유소희 양측 모두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또다른 연관 검색어인 송강 한소희는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에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 때문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알고 있지만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는데 배우 송강의 연관검색어에 송강 럽스타그램, 송강 열애설 등이 있다보니 배우 송강과 배우 한소희가 사귄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네요.

 

 

 

송강 연관 검색어 - 송강 과거사진, 송강 졸업사진, 송강 코수술

 

배우 송강은  창현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현재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에 재학중이라고 앞서 설명드렸는데요. 

 

아무래도 배우라는 직업이다 보니 코 수술, 성형 등의 연관검색어에서 자유로울수 없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송강 졸업사진, 송강 과거사진과 같은 증거를 찾고 싶은 과거에 대한 검색어가 등장하기 마련인데 아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어렸을적부터 큰 키와 마른 몸매, 잘생긴 얼굴 등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네요.

 

 

 

송강 연관 검색어 - 송강 이상형, 송강 연애 스타일, 송강 인기

 

송강은 예전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이 종영한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저는 사실 혜영이 쪽이다. 상대방을 배려해주는 그런 것들이 저와 비슷했다. 표현을 못하니까 속으로만 앓다가 끝나게 된다"

 

"첫눈에 반한 사람은 아직까지 없는 거 같다. 처음에 볼 때 따뜻한 사람과 도움이 되는 사람이 이상형인데 아직은 못봤다"

 

며 자신의 이상형 및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고 해요

 

또한 학창시절 표현을 못하고 둔해서 몰랐지만 많은 여자학생들에게 초콜릿을 많이 받았다는 인기를 고백하기도 했네요.

 

 

 

 

송강 닮은꼴 연관 검색어 - 송강 여진구, 송강 김민재, 송강 로운, 송강 육성재

 

송강 관련 연관 검색어중에 송강 여진구 와, 송강 김민재 가 있는데요.

 

스위트홈 주인공을 여진구로 착각하는 분들이 있을만큼 닮은꼴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또한 배우 김민재가 여진구 닮은꼴로 유명한 만큼 송강 김민재 도 검색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요

 

이외에도 닮은꼴 검색어로 송강 로운, 송강 육성재 등도 있네요.

 

특히 SF9 멤버인 로운 과도 매우 닮은거 같아요

 

 

 

송강 연관 검색어 - 송강 배경화면

 

매우 훈훈한 배우인 만큼 연관 검색어에 송강 배경화면이 있네요.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매우 훈훈한 사진들로 가득해요.

 

186cm의 훤칠한 에 68kg의 호리호리한 몸매지만 평소 헬스와 운동을 즐겨해서 탄탄한 몸을 자랑해요 원래 헬스로 몸을 벌크업한적도 있지만 소속사에서 몸이 너무 크게 나온다며 현재는 다이어트를 통해 10kg 이상 감량한 몸무게라고 하네요 

 

 

송강 관련 여담들

 

1. 굉장히 동안인 외모여서 많은 분들이 이십대 초반에 갓 데뷔한 배우로 착각하지만 1994년생으로 올해로 만29, 한국나이로 30살이 되었어요.

 

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출연할 당시 데비 후 걸그룹과 배우들에게 5번 대시를 받았다고 밝혔네요.

 

3. 롤모델은 김재욱과 주지훈, 정경호 등을 꼽았으며 외국 배우로는 톰하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꼽았어요. 

또한 섹시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네요~

 

4. 송강의 MBTI 는 INTP 라네요.

 

5. 송강의 본명은 본래 근자 돌림이여서 송강근이 될뻔 했는데 아버지의 반대로 근을 뺀 송강으로 지어졌다고 해요 천만다행입니다.

 

6. 검도와 발레를 배우고 있으며 피아노 선생님이였던 어머니의 영향으로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지녔다고 해요.

 

7. 할아버지는 씨름선수 아버지는 기계체조 선수 출신이며 본인도 운동을 매우 좋아한다고 해요.

 

8. 좋아하는 색은 파란색이며 강아지를 좋아하지만 알레르기가 있어 키우지는 못하고 몸에 열이 많아 여름보다는 겨울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