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김민영 : 김민영 집안, 김민영 성형, 김민영 남편

모델  방송인.

쇼핑몰 민티크와 로아르를 론칭 메인 모델 및 경영을 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로아르만 운영하는 걸로 알려져 있어요.

하스스톤 방송활동을 통해 '아옳이' 란 애칭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 2016년부터는 트위치에서 개인방송도 하기 시작습니다.

18세 부터 모델 활동을 해왔고 아리아 레전드와 전설 온라인 의 홍보 모델 뮤즈베라의 뮤즈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OGN의 하스스톤 프로그램인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면서 자연스레 아옳이 란 예명을 얻게 되었고 트위치 개인방송에서도 하스스톤을 자주 방송함으로써 빡옳이라는 별명도 얻었답니다.

참 여기서 아옳옳옳이란 뜻은 워크래프트 시리즈에 나오는 캐릭터 멀록이 내는 소리에서 유래했다고 해요

 

남편 서주원을 만나서 결혼하게 된 스토리도 유명한데 남편 서주원이 하트시그널에 출연했을때 신동, 김이나와 동석한 술자리에서 자연스럽게 이상형이 김민영이라고 밝히게 됐고 김민영과 평소 친분이 있던 작사가 김이나가 이 둘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면서 연인까지 발전하게 되어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옳이 란 예명 및 모델활동,  남편 서주원과의 결혼 , 트위치 개인방송 등 유명세를 치루면서 자연스럽게 김민영 과거, 김민영 집안, 김민영 성형 등의 연관 검색어도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학창 시절 졸업사진으로 봐서는 특별히 성형한 곳이 없어 보일만큼 모태미녀인것처럼 보이네요

 

이밖에도 모델활동 및 론칭했던 쇼핑몰인 민티크 , 로아르를 통해서도 뛰어난 패션센스를 보여주는데요.

아옳이 쇼핑몰, 김민영 쇼핑몰로 검색하시면 직접 코디 및 모델로 활동중인 의상들을 구경 하시고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3/02 - [라이프/건강 다이어트] - 체지방률 줄이기 : 여자 체지방률, 체지방률 계산

 

체지방률 줄이기 : 여자 체지방률, 체지방률 계산

섭취하는 단백질과 섬유질의 양을 늘린다. 이상적인 단백질 식품군은 생선,계란 흰자, 붉은 살코기, 닭고기 등이다. 지방이 적은 단백질은 몸 속에서 소화를 시키는데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근육을 만드..

womendiary.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